KSC는 2013년 설립 이후, 건축 외장재 시장에서 필수적인 자재인 세라스톤(CeraStone)과 세라데크(CeraDeck)를 국내 주요 건설사에 지속적으로 납품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온 기업입니다.
기존 석재 및 금속 외장재가 지닌 구조적 문제점과 유지관리의 비효율성을 보완하기 위해 KSC는 세라믹 기반의 고기능 외장재 솔루션을 제안하며, 이를 통해 완벽한 대체재로서의 가치를 입증하였습니다.
그 결과, 원가 절감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 효과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자재로서 건설사와 최종 사용자 모두에게 신뢰를 얻었으며, KSC는 대량 납품 및 설치에 대한 전문성과 안정성을 인정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KSC는 자체 세라믹 가공 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기술 인력을 바탕으로 설계–가공–시공까지 일괄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유수의 건설사들과의 지속적인 협업 경험을 통해 납기 준수, 품질 안정화, 현장 대응력 등 모든 면에서 고객 신뢰를 지속적으로 확보해왔습니다.
건축 마감재 시장의 고급화 및 다양화 흐름에 대응하기 위해 KSC는 이탈리아와 중국에서 세계적으로 검증된 고품질 브랜드만을 엄선하여 수입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전략적 품질 마케팅을 통해 시장 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부터는 세라믹 마감재 전문 가공시설을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설계·시공 효율을 극대화하는 고난도 가공 기술을 축적해 왔고, 프로젝트별 맞춤 생산과 로스율 최소화 전략으로 수많은 현장에서 우수한 실적을 기록해왔습니다.
KSC의 경영철학은 단 하나, “우문현답(愚問賢答)”입니다. “우리의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
이 철학 아래, 우리는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기업, 신뢰를 증명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